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일반

광고산업

국내 광고시장이 성장 정체 단계에 접어들면서

 

다른 성장동력을 찾아야 한다.

 

 

스포츠와 대중문화의 각 영역을 넘나드는 사업목록은 얼핏 보면 뭘 하는 회사인지 감을 잡기 힘들 정도다.

 

이런 다양한 사업들은 모두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국내 2위 광고회사인 이노션이 현재 진행하는 것들이다.

 

 

 

전통적 미디어 대신 모바일과 인터넷 위주로 주요 광고 플랫폼이 바뀌면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와 특성도 변하는 것이다.

 

 

 정부의 ‘일감 몰아주기’ 규제도 소속 그룹 계열사 광고를 도맡으며 손쉽게 성장해 온 주요 광고회사들에게 뼈를 깎는 ‘혁신’을 요구하고 있다.

 


 

 

광고업계에는 최근 사업영역 확장과

 

글로벌 시장 진출이 화두다.

 

 

 

 

 

 

 

'스포츠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배구 전력  (0) 2015.11.17
KB손해보험... 총체적인 위기  (0) 2015.11.17
현대건설 강세  (0) 2015.11.17
블로킹  (0) 2015.11.16
우리은행  (0) 2015.11.16